[헝그리앱TV] 시청자와 함께하는 게임방송 어서APPSHOW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의 게임방송 ‘어서 APP SHOW’(이하 어서앱쇼) 29화가 10일 방송됐다.
어서앱쇼는 헝그리앱 간판 아나운서 차보경과 전효민 매니저가 한 주간의 신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고, 직접 플레이하는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MC들이 게임에 대한 별점을 매기고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준다.
MC들이 소개한 신작 게임은 ‘번식전쟁 for Kakao’과 ‘윈드소울 for Kakao’이다. 29화부터 신작 게임만 소개했던 기존의 방식을 탈피하고 핫 이슈게임, 시청자 추천게임을 소개했다. 오늘의 핫이슈 게임은 ‘다크어벤저2’, 시청자 추천게임은 ‘매일매일 삼국데이 for Kakao’를 플레이 했다.
한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헝그리앱 윈드소울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 진행했다. 매주 새로운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시청자에게 찾아가는 어서앱쇼는 목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