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링샷 RPG '극지고R' 사전등록 시작...아멜과 장이지 깜짝 등장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캔디소프트가 참여한 신작 모바일게임 '극지고R : 극한지옥알까기(이하 극지고R)'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극지고R'은 최근 유행하는 슬링샷 RPG 장르 모바일 게임으로 당기고, 놓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조작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간단한 조작을 통해 게임의 재미는 살렸으면서도 RPG 요소가 존재해 육성의 재미와 전략적인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극지고R'은 네이버 인기 웹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극지고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물론 주요 캐릭터, 웹툰 내에서 사용되는 스토리 그대로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실제 웹툰 장면이 스토리모드를 통해 등장하기 때문에 스토리를 모르는 플레이어들도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사전등록은 금일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사전등록에 참아현 게이머들에게는 런칭 후 4성 캐릭터 3개를 지급한다. 특히 이번 사전등록을 통해 지급되는 4성 캐릭터는 네이버 인기 웹툰인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와 마녀사냥의 주인공인 '아멜'과 '장이지'가 극지고R에 전학을 온 컨셉으로 등장할 예정으로 각 웹툰 팬들에게는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지고R'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l0wqEb)와 카페(http://cafe.naver.com/murimschool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