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신규 클래스 '마공사' 업데이트 영상 공개!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은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테라에 신규 클래스 '마공사'의 업데이트를 오는 17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 '마공사'는 지난 2011년 정식된 '비검사' 이후 두 번째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다. '마공사'는 거대한 마법 중화기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강력한 범위 공격 스킬을 먼 거리에서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특정 스킬은 시전 없이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테라'의 클래스 중 유일하게 무빙샷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마공사'는 '디스펜서'와 '센트리 타워'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장치를 소환할 수 있으며, 전용 무기 '마공포'는 마나를 압축해서 만든 아케인 에너지를 활용,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같은 장비라도 마공사가 입으면 다른 클래스와 차별화된 외형으로 바뀌는 것이 특징이다.

'마공사'는 케스타닉과 하이엘프 여성만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의 비검사와는 달리 레벨1부터 성장할 수 있다. 또 '마공사'에게 어울리는 신규 헤어 3종이 추가되어 나만의 개성있는 연출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블루홀스튜디오의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정식 출시한게 엊그제 같은 데 벌써 10번째 업데이트라니 실감이 나지 않는다”면서 “이번 겨울 업데이트 '열 번째 날개'는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는데, 인스턴스 던전과 새로운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기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라 신규 캐릭터
마공사
테라 신규 캐릭터 마공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