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6주년 기념 '오크오락실'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리니지에 '오크 오락실'과 '제목 학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1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오크 오락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에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면 경험치와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이용자는 '포고령 상자'를 받는다. 상자에 들어있는 아이템으로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 입장할 수 있다. 사냥터에 출현하는 '비장한 사자' 몬스터를 잡으면 '에이션트 자이언트 반지', '빛나는 사이하의 목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사냥을 통해 얻은 '눈물' 아이템을 모아 경험치로 바꿀 수도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서 '제목학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시된 이미지에 위트 있는 제목을 달거나 리니지 16주년을 기념하는 삼행시를 지으면 투표를 통해서 경품을 받는다. 투표는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우수작에 선정된 이용자는 리니지 키보드, 게임 아이템 등이 선물될 예정이다.

글로벌사업1실 이성구 실장은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많은 기대감을 가지는 수렵 이벤트를 알찬 보상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eventnew/141210_street/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오크
오락실
리니지 오크 오락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