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주년 앞둔 '아키에이지' 1.8 업데이트 정보 속속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의 상용화 2주년을 맞아 내달 1월 14일 진행 예정인 1.8 업데이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먼저 '아키에이지'의 방대한 생활형 콘텐츠 중 인기 요소인 건축물 변경을 공개했다. 기존 주택에 장비, 소비품, 특산품의 제작 기능 등을 추가해 주거 공간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변경 내용의 핵심이다. 아울러 건축물 변경 외에 밸런싱 조정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건축물 업데이트 내용에 맞춰 건축물 용도 변경 아이템과 초가지붕 농장 도면을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새집 청약 프로젝트' 이벤트도 오는 1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늘 17일부터는 내달 1월 14일 진행될 1.8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게이머 및 복귀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7일(수) 이후 신규 가입 계정 혹은 올해 10월 10일(금)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 아키에이지에 접속할 경우 아키에이지 프리미엄 상품 쿠폰 및 무기 아이템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전략기획팀장은 "업데이트 콘텐츠를 기존 게이머는 물론 신규, 복귀 게이머들이 보다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소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연말연시 및 아키에이지 출시 2주년을 맞아 풍족한 이벤트를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겨울을 맞아 1월 21까지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우윳빛 야타 친구' 꾸밈옷와 '우윳빛깔 야타' 탈것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