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그림자를 타고 이동하는 '쉐도우레인저'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용병 '쉐도우레인저'를 금일(17일) 공개했다.
132번째 신규 용병 '쉐도우레인저'는 그림자를 타고 순간이동해 상대의 근처에서 공격을 펼치는 용병으로, 대시 및 점프 공격 시 상대를 스턴 또는 경직시키는 특수 능력을 갖고 있다.
보유 스킬로는 그림자에 숨어 이동 후 연타 공격을 펼치는 '쉐도우하이딩', 그림자 가시를 생성하는 '쉐도우 스팅', 전진이동 중 마주한 상대를 잡고 베는 '쉐도우그랩핑', 구르기 후 전방으로 석궁을 발사하는 '쉐도우 애로우' 총 4종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쉐도우레인저' 업데이트에 맞춰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이용자의 편의에 최적화된 새로운 모습의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더불어 게임 접속 및 진영전 플레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카드'와 '해피크리스마스' 글자를 모으면 페소(게임머니) 및 +5 레어 영구 장비 보급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숲, 눈, 불, 기계의 보물열쇠, 황금열쇠, 부품조각 등이 들어있는 '얼어붙은 보물상자' 이벤트가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인터넷 결제수단인 틴캐시,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치킨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