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천상검' 시즌2의 주요 콘텐츠로 사전 공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천상검'의 시즌2를 앞두고,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을 주요 콘텐츠 및 업데이트 내용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천상검'은 시즌2에서 게이머들의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위해 퀘스트 재구성 및 신규 마을 적용, 원거리 물리 공격과 격퇴 및 밀어내기 속성의 궁수 캐릭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존 '천상검'과는 차별화된 핵심 포인트 '보조펫'과 '보석슬롯 추가', 'GvG 전쟁', '보스소환' 등의 신규 콘텐츠도 대거 추가해 게임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천상검' 시즌2의 신규 콘텐츠 '보조펫'은 게이머가 육성한 첫 번째 펫이 최고 레벨에 도달했을 경우 활성화되는 기능으로, 새로운 육성 라인을 통해 다양한 펫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보조펫의 기본 속성을 자신 캐릭터 속성에 중첩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하게 변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펫 소환'과 '펫 분해' 기능 추가와 '펫 진화' 기능의 간소화를 통해 게이머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이와 더불어, 게이머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단체 전투 콘텐츠 'GvG 전장'도 함께 선보이며, 대량의 루비와 고급 장비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BOSS 소환' 기능, 직업을 전환할 수 있는 '전직' 기능,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할 '이벤트 던전'까지 추가하며 한 차원 진화할 예정이다.
장기 흥행에 돌입한 '천상검'은 진일보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시즌2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으며,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성공리에 끝마친 시즌2 부제 공모전을 통해 '천공의 활'을 프로모션 부제로 선정, 활용할 계획으로 알려져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새롭게 선보일 천상검을 기대하고 계신 많은 분들을 위해 시즌2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시즌2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업그레이드될 천상검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검' 카페(http://cafe.naver.com/lingk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