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5종 게임 크리마스 이벤트 동시 시작!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대상 게임은 대항해시대5, 무극, 웹삼국지1, 2, 머니볼매니저의 총 5종으로, 각 게임 별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내용에 따라 특별한 선물과 함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먼저 최근 오픈하여 순항 중인 '대항해시대5'는 12월17일 12월28일까지 게임에 등장하는 미모의 여자 캐릭터를 놓고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를 총 7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매 회차 별로 댓글 2,015개를 돌파하면 NP를 지급하고, 모든 회차에서 2,015개의 댓글을 돌파하면 우승한 캐릭터가 좋아하는 선물을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 또,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한정판 2015 GANDROMEDA 전속모델 후지이 미나 달력'을 증정한다.

'무극'에서는 12월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인사 댓글과 게임 속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미니게임을 통해 후지이 미나 달력 뿐만 아니라, 인게임 아이템까지 선물로 제공한다.

'웹삼국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여 녹봉을 지급받을 수 있고, '크리스마스 인사와 새해덕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후지이 미나 달력을 증정한다. '웹삼국지2'는 크리스마스 인사와 새해덕담 댓글 이벤트를 통해 100명을 추첨하여 후지이 미나 달력을 증정하고, 서버패권전과 승부예측 참여한 게이머는 달력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마지막 '머니볼매니저'는 스카우터 센터 선수찾기 비용 할인 이벤트 및 스카우터 센터 인기 포지션과 양손타자 출현율 증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카우터 센터에서 신의 경지 선수를 2명 이상 영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100명 추첨하여 후지이 미나 달력을 선물로 증정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크리스마스 및 신년 새해를 앞두고 2014년 간드로메다를 사랑해주신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모든 게임에서 일제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한정판으로 제작한 후지이 미나 달력을 비롯하여 2015년에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더욱 강화하여 우리의 게임을 좋아해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드로메다 홈페이지(http://www.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간드로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