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드래곤게임즈에서 출시하는 시간 조종게임 타임큐브는 무엇?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스팀드래곤게임즈는 시간을 조종하여 타임큐브를 지키는 아케이드게임 '타임큐브'를 북미 현지 시간 12월 18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무료게임으로 출시한다.
스팀드래곤게임즈는 좀비 로드트립의 Spokko, 와처 시리즈의 CD Projekt RED, 어노말리 시리즈의 11bit Studios 인력들이 모여 설립한 새로운 게임 개발사이다.
게임은 총 2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으며 다양한 장애물이 타임큐브를 가로막는다. 플레이어는 직접적으로 타임큐브를 움직일 수 없다. 하지만 시간을 조종해서 장애물을 빠르게 혹은 느리게 만들어 타임큐브가 지나갈 틈을 만들어야 한다.
간단한 게임이지만 장애물들의 움직임을 읽어 시간을 조종하는 빠른 판단력을 요구한다. 게임을 앞서 접해본 플레이어들은 굉장히 어려운 게임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