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 크리스마스 특별편 방영
손오공(대표 김종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12월 20일(토) 저녁 8시 투니버스를 통해 터닝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을 방영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터닝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은 다른 세계에서 찾아온 미니카 변신 생명체 메카니멀을 모으는 아이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52부작으로 구성되는 TV시리즈 본편은 2015년 1월 20일부터 KBS 2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과 함께 출시된 터닝메카드 완구는 변신완구를 갖고 노는 것에서 나아가 친구들과 함께 하는 배틀과 카드수집이라는 재미요소가 가미되었으며, 모바일 게임과도 연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에 향해 미니카를 슈팅하면 자동으로 순간 변신하는 메카니멀의 속성과 카드의 속성에 따른 점수로 카드 대결을 할 수 있다. 또한 완구를 구입하면 얻게 되는 시리얼 넘버 쿠폰을 모바일 게임에서 입력하면 특수 사양의 메카니멀을 제공해 더욱더 다이나믹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12월 중 미니카와 카드3장이 들어있는 본품 외에도 완구의 슈팅을 보조해주는 터닝카스타터, 멋진 배틀을 위한 경기장인 트라이포스 배틀필드 등 배틀에 필요한 악세사리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터닝메카드 광고모델로 배우 이정용과 아들 믿음, 마음군이 선정되었다. 배우 이정용 가족이 함께 출연한 TV광고는 '우리가족 주말엔, 터닝메카드'란 컨셉으로 아빠와 엄마 아이들 모두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이라는 장점을 재미있게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