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티저사이트 오픈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스퀘어 에닉스는 자사의 신작 스마트폰 게임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MEVIUS FINAL FANTASY)'를 오는 2015 년 봄 출시한다고 밝히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7편과 13편의 프로듀서인 키타세 요시노리를 주축으로 파이널 판타지 정식 시리즈를 개발한 개발진이 참여한 하이 퀄리티 3D 스마트폰 RPG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 환경에서 구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콘텐츠를 담을 것으로 알려진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해당 티저 사이트는 일본어 외에도 영문까지 지원하는 등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의 일본 외 글로벌 서비스까지 염두에 둔 것으로 보여지며 주인공으로 보여지는 남성 캐릭터가 들고 있는 칼 잔상이 뫼비우스의 띠 모양으로 제목에 담긴 의미를 투영하고 있다.
한편, 스퀘어 에닉스는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의 국내 상표권을 지난 10월 29일 출원한 바 있어 해당게임의 한국 서비스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