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 한글판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대표 Cédric Lagarrigue)와 협력해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의 한글판을 금일(1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는 코넌 도일의 원작 소설에서 느껴지는 클래식한 정취를 재해석해 현대적인 시각으로 표현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셜록 홈즈만의 탐정 스킬과 그의 스타일을 원작 소설에 가장 가깝게 표현하려 했으며, 이런 일련의 과정에 있어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고 자유로운 조사와 추리를 통해 결론을 내리도록 하고 있다. 이 모든 장치는 플레이어가 셜록 홈즈 자신이 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됐다.
또한, 기본적인 게임 설정은 3인칭으로 되어 있지만, 원한다면 1인칭 시점으로 변경해 플레이할 수 있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인트라게임즈의 채널(http://tvpot.daum.net/v/v0e13DLEbnErugboDwwg6uD)에서 시점별 플레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범죄자의 응징은 이 게임이 제시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아니며, 이면에 숨겨진 인과 관계와 사연을 플레이어가 직접 파헤치도록 유도해 최종 결정을 내릴 때, 어떤 기준에 의거할 것인가를 고민하게 한다. 또한, 그에 따른 결과를 네트워크를 경유하여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공유해 다시 한 번 자신의 선택을 되돌아보게 만들기도 한다.
국내 매체 및 블로거를 대상으로 진행됐던 프리뷰 캠페인에서는 '매끄러운 스토리 전개와 추리 과정', '한글화로 인한 뛰어난 몰입도', '뛰어난 퀄리티의 인물 묘사' 등으로 전작의 단점을 보완한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또한, 해외 언론 및 게이머들의 평가도 매우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본 제품은 금일(19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59,800원(PlayStation®4), 42,000원(PC)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