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여거너' 2차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여거너'의 2차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지난 7일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서 최초 내용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러디아', '헤비배럴', '메탈하트', '발키리' 등 여거너 1차 각성 캐릭터가 '크림슨 로제', '스톰트루퍼', '옵티머스', '프레이야' 등의 2차 각성 캐릭터로 새롭게 거듭났다.

먼저, 건 블레이드를 활용한 화려한 액션성이 특징인 크림슨 로제는 직접적인 타격과 사격을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런처 계열의 스톰트루퍼는 모든 중화기를 일제 발사하여 전방을 초토화시키는 캐릭터다.

옵티머스는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적에게 호쾌한 공격을 구사하는 새로운 로봇 '고기동메카 볼트MX'를 소환해 전투에 임하며 마지막으로, 공중 액션에 특화된 프레이야는 신호탄을 투척하여 지원 포격과 기동부대의 집중적인 공격을 유도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5일까지 '레벨 저축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레벨 저축 캐릭터'를 신규 생성 후 육성하면 1레벨 단위로 '1레벨 상승권'을 지급한다. 1레벨 상승권은 60장까지 지급하며 최대 75레벨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벨 저축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유니크 무기 상자', '무기 강화권', '무기 재련권' 등의 아이템도 함께 지급한다.

같은 기간 여거너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모든 여거너 캐릭터에게는 '10강 5재련 유니크 무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며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최대 4개의 '자유 전직 변경의 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여거너 캐릭터에게는 레벨 별 공격속도, 이동속도 등 다양한 능력치 강화 효과를 제공하며, 여거너 캐릭터와 파티를 맺는 게이머에게는 추가 사냥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여거너 2차 각성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 여거너 2차 각성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