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마트해진 모바일 전략 RPG '배틀몬스터' 출시
모바일앤컴퍼니(대표 강훈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전략 RPG '배틀몬스터 for Kakao(이하 배틀몬스터)'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배틀몬스터'는 기존 전략 배틀 RPG 게임들의 장점인 조합 및 강화의 재미와 전투 액션, 그리고 캐릭터 수집의 재미는 최대한 흡수하고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높은 등급 몬스터를 확보하기 위한 무분별한 결제 유도, 지루한 게임 진행 등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 교환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누구나 쉽게 거래소에서 몬스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최적화 했다. 여기에 특정 레벨마다 추가되는 몬스터 도감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모바일앤컴퍼니 강훈주 대표는 "스마트하게 변신한 '배틀몬스터'는 기존 게이머의 기대에 부응할 뿐 아니라 신규 게이머에게도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틀몬스터' 시리즈를 다시금 선보이는 만큼 최대한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한 게이머 친화적 시스템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몬스터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battlem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