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클랜 토너먼트 개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클랜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토너먼트는 '월드오브탱크' 클랜에 소속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월드 오브 탱크'의 클랜장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금일부터 1월 4일까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경기는 한 팀은 수비, 다른 한 팀은 공격해야 하는 명확한 목표를 부여하는 '공방전'으로 진행된다. 예선전은 1월 12일부터 16일까지 4전 2선승의 풀리그 방식으로 실시된다. 12대 12전투로 최대 10단계 전차로 참여할 수 있으며 결승전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1월 17, 18일 양일간 진행된다.

우승팀에게는 40만 골드, 준우승팀에게는 15만 골드가 클랜 금고로 지급된다. 아울러 예선 승리 시 마다 2,000골드도 추가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워게이밍코리아의 전혜진 e스포츠 매니저는 “클랜원들과 함께 '월드 오브 탱크'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이미지
월드오브탱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