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 for Kakao', 사전등록 참여하면 안영이 스티콘 준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3D 액션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의 사전등록을 금일(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특징인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그래픽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대전 도중 낫, 검, 부채 등 기본 무기를 강력한 파워의 캐논으로 스위칭이 가능해 보다 짜릿한 대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쿤룬코리아는 3D 액션 RPG 'COA'의 사전등록과 이벤트를 금일(30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먼저 쿤룬코리아는 'COA'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미생' 안영이 스티콘을 배포한다. 강소라는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미생'에서 신입 사원 '안영이'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으며, 'COA'의 홍보 모델로 발탁돼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은 게임 출시 후에 사용 가능한 '캐럿', '골드', '40레벨 전설급 무기 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A'의 사전등록 페이지 안드로이드(http://goo.gl/KCkU29)와 iOS(http://goo.gl/IaaLZO)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A
이미지
COA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