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업데이트 '인피니티' 2차 콘텐츠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인피니티'의 2차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인트로페이지에서 공개된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시나리오 적용, 새 필드와 몬스터 추가 등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가 주를 이룬다.

먼저, '라테일' 서비스 최초로 기존 200레벨 이었던 최고레벨이 220레벨로 상향되며, 이에 따라 신규 시나리오 및 필드, 몬스터 등이 추가 된다.

게이머들은 해당 내용이 적용 되는 2015년 1월부터 '비취수림', '폭풍의 감시자 폐허', '석영동굴'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맵에서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인피니티'의 2차 콘텐츠 내용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롭게 공개되는 미지의 대륙 '미르간디아'와 그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스큐라스 용병단'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추가로 적용되는 신규 맵과 몬스터들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부 정수진 PM은 "오랜 시간 동안 '라테일'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들께서 재밌게 즐길만한 콘텐츠들을 다수 준비했다"라며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인피니티 인트로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infinity/intro_up2.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인피니티
업데이트
라테일 인피니티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