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자 신작 모바일게임] '신의아이들 for Kakao' 외 2종

매주 아니 하루에도 다양한 게임이 출시되는 시대다. 매일매일 새로운 게임이 출시될 때마다 어떤 게임이 재미있을지, 자신에게 어울릴지 고민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동아에서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출시된 신작 모바일게임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금일(30일) 소개하는 게임은 SK네트웍스서비스의 '신의아이들 for Kakao', 추콩코리아의 '천투 for Kakao', 노크노크의 '꽃보다쉐프 for Kakao' 등 총 3 작품이다.

신의아이들 이미지
신의아이들 이미지

< 똑같은 캐릭터 똑같은 스킬은 그만 '신의아이들 for Kakao' >

플렉시마인드가 개발하고 SK네트웍스서비스에서 출시한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스마트폰용 액션 RPG로 유명 만화가인 양경일 작가가 게임의 초기 기획과 아트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아온 게임이다.

게임은 기존의 RPG와 달리 캐릭터별로 활용 스킬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제우스, 헤베, 아누비스 등 신화 속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이들이 보유한 스킬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활용해 동일한 캐릭터로도 매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강력한 보스를 공략해 획득한 점수와 순위에 따라 매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스대전', 내가 보유한 영웅들의 조합을 통해 최종 라운드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무한대전',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던전을 통해 특별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마련됐다.

천투 카카오
이미지
천투 카카오 이미지

< 화끈한 전투의 천투온라인 카카오로 돌아오다 '천투 for Kakao' >

추콩테크놀로지에서 출시한 '천투 for Kakao'는 누적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추천게임에 선정되는 등 인기과 게임성이 검증된 '천투온라인'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다.

게임은 화려한 풀3D 그래픽으로 구성됐으며,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자랑하는 5개 캐릭터가 마련됐다. 게이머들은 이를 기반으로 화려하고 빠른 스킬과 콤보 그리고 통쾌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는 실시간 PK, 보스레이드, 과거 시스템, 미인펫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으며, 매주 진행되는 공성전과 길드전이 마련돼 즐길 거리가 풍부한 편이다.

꽃보다쉐프 이미지
꽃보다쉐프 이미지

< 꽃미남과 함께하는 레스토랑 '꽃보다쉐프 for Kakao' >

노크노크에서 출시한 '꽃보다쉐프 for Kakao'는 꽃미남들과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해가는 스마트폰용 SNG로 아기자기한 그래픽, 다양한 성격과 외모로 무장한 꽃미남 캐릭터, 간단한 터치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들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에는 한국부터 미국, 중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가 등장하며, 처음에는 요리 레시피가 적어도 레벨을 올려 새로운 나라의 요리 레시피를 오픈 할 수 있다. 게임의 핵심 재미 중 하나인 요리과정은 타이밍에 맞춰 간단한 터치로 진행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에는 요리 상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식까지 점검할 수 있는 퀴즈 미니게임도 마련됐으며, SNG다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 마련돼 꾸미는 재미도 함께 준다. 아기자기한 SNG의 재미와 꽃미남 캐릭터의 대거 등장으로 여성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