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검 시즌', 카페 회원 많아지면 더 큰 혜택 준다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천상검 시즌2: 바람의 그림자(이하 천상검 시즌2)'의 업데이트 후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주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지난 12월 30일 마을 진영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NPC 및 캐릭터, 신규 시스템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천상검'에 이용자들은 NPC의 음성지원 시스템이 좀 더 생생한 전투를 구현해냈고, 더욱 넓어진 마을로 무협 세계를 보다 마음껏 여행할 수 있다는 점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특히, '천상검 시즌2'는 자신의 취향이나 던전 특성에 맞춰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전직 시스템과 빠른 공격 속도와 재빠른 동작이 강점인 신규 캐릭터 궁수(비우)가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등 성공적으로 시즌2를 오픈했다.
'천상검 시즌2'는 이러한 이용자들의 호응과 성원에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월 5일부터 18일까지 카페의 회원 수가 일정 목표 수치를 달성할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500루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월 7일부터 11일까지 2015년 '천상검'과 함께 이루고 싶은 계획을 작성하는 이용자를 선정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득 찬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의 우화순 팀장은 "천상검 시즌2에 성원과 사랑 보내주시는 많은 게이머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검' 카페(http://cafe.naver.com/lingk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