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에도 강철의기사와 함께! 신애효근의 탑게임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신애와 효근의 액션 RPG '강철의 기사'를 플레이하는 탑게임 22회가 금일(5일) 방송됐다. 탑게임은 육성과 강화, 동료뽑기, 합성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청자 참여형 방송이다.

탑게임에서 진행하는 게임 강철의 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이다. 3개의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시스템과 선발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또한 맛 볼 수 있다.

이번 주 탑게임은 MC와 시청자가 함께 새해 인사를 나누며 따뜻한 오프닝을 시작했다. 오늘은 MC신애가 뽑기에서 6성 영웅을 뽑으며 산뜻한 2015년 출발을 알렸다. 또한 MC신애는 합성에서도 키라탄을 만들어내며 MC효근에게 새해 선물을 선사했다.

한편, MC효근은 시청자들에게 스킬트리를 공개하며 자신의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또한 마무리 인사를 하는 자리에서 두 MC는 헝그리앱에서 뼈를 묻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넘나드는 '신애&효근의 탑게임'은 매주 월요일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