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겨울방학 이벤트 '무한케미 페스티벌 2탄'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겨울방학 이벤트 '무한케미 페스티벌 2탄'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는 2월 12일까지 신규 및 복귀 게이머를 대상으로 '비밀 던전세트', '탈 것', '펫'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최대 1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특정 퀘스트 완료 시 '아리엘의 강화부적', '아바타', '액세서리'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케미 반응제'를 제공하고, 일정 시간 접속을 유지하는 게이머에게는 레벨에 맞는 '7강 장비'와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달 10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경험치 3배','무제한의 근성도', '넥슨캐시 1억 큐브' 아이템을 선물하고, 매일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아바타', '아리엘의 강화부적'을 얻을 수 있는 'PC방 케미코인'도 준다.
한편, '엘소드'에는 지난 12월 각자의 강점으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첫 남녀 듀오 캐릭터 '루시엘'이 업데이트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