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맨 주먹의 파이터 '제이'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캐릭터 '제이'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클로저스 서비스 후 추가되는 첫 캐릭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이'는 적진으로 빠르게 돌격해 맨 손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근접 공격수로,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기술을 사용할 때 MP(Mana Point) 대신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엄청난 속도로 전방의 적들을 연타하는 '오메가3 러시', 일정시간 동안 체력을 회복하는 '게르마늄 파워',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 모아 일시적으로 공격력을 극대화하는 '다시 만난 전성기' 등 '제이'만의 특수한 기술들로 강력한 타격을 선보이며, 같은 근접 공격수인 스트라이커에 비해 섬세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한편, 넥슨은 '제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8일부터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캐릭터를 추가로 생성할 수 있는 슬롯 1개와 '제이 프로모션 코스튬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제이'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5백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증정하고, '제이'를 플레이하고 '수습요원'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아이패드 미니 3', '유니온 메달 1천 개', '문화상품권', '프라모델(Plastic Model)'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홈페이지(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제이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제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