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영웅전, 108Day 맞아 108만원 금화 지원
제이앤피게임즈는 소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108영웅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제이앤피게임즈는 1월 8일을 '108영웅전'의 기념일인 108Day로 지정하고, 당일 점검 이후 23:59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캐릭터만 생성해도 108만원 상당의 금화를 무상 지원한다.
또한, 1월 8일부터 2월 5일 점검 전까지 전설의 시작, 영웅의 비상, 사신의 주인, 광속의 질주 등 네 가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전설의 시작은 10레벨부터 70레벨까지 10레벨 단위로 영웅/전설 아이템 지급, 영웅의 비상은 혼옥 강화 4레벨 달성 시 고유 칭호 지급, 사신의 주인은 영지 점령에 따라 고유 칭호 지급, 광속의 질주는 금토일 주말 3일간 19시부터 24시까지 경험치 2배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108Day를 기해 경기장, 영지쟁탈전, 조공 강탈을 추가하고, 생활 스킬과 최고 등급 던전, 낙인 제거 시스템, 스킬 단축창을 추가하며, 최고 레벨을 70으로 상향하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경기장은 1:1 PvP를 통해 랭킹과 순위에 따른 보상을 제공하고, 영지쟁탈전은 문파간 RvR 대전에서 승리한 문파에게 소유 시간동안 그 지역에 해당하는 대량의 보상을 지급하며, NPC가 운송하는 조공을 강탈하여 도착 지점까지 운반하는 조공 강탈은 전략성이 강한 PvP 컨텐츠로 재미를 더한다.
이 외에도 약초 채집 생활 스킬 추가로 체력과 기력을 높이는 각종 버프 물약을 생산할 수 있게 되며, 65레벨에 입장할 수 있는 던전에서는 상향된 최고 레벨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귀속 아이템의 귀속을 해제하는 낙인 제거 시스템도 선보여진다.
제이엔피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지속적인 게이머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유료 금화를 지금하여 게이머들이 다양한 유료 상품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을 것이며, 지속적인 게이머 이벤트를 통해 단발성 혜택이 아닌 장기적인 서비스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8영웅전 홈페이지(http://108.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