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양의 해 맞아 행운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뮤 온라인에 2015년을 맞이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22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게임 내 모든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신년 소환서를 사용하면 나타나는 초록 양, 하얀 양, 보라 양, 빨간 양 등 네 가지 색의 ‘양’을 잡으면 ‘뮨 알’과 축복의 보석, 신년반지, 엑설런트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랜덤으로 습득할 수 있다.

신년을 맞아 새로운 ‘뮨’도 추가됐다. 신규 뮨들은 각각 아리스, 레스터, 메리노 3종으로 귀여운 외형과 게이머들의 게임 플레이를 도울 다양한 기본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신년 이벤트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한 ‘몬스터 소환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뮤 온라인은 신규 뮨의 등장을 기념, 2월 8일까지 약 4주간 기본능력의 약 2~20배의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도 새 단장을 준비한다. 뮤 온라인은 금일(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 예정된 홈페이지 리뉴얼 계획을 발표했다. 크게 메인 페이지와 게시판, 게임 가이드의 세 부분으로 진행되는 리뉴얼은 보다 간결한 메인 배치로 가독성을 높이고 게이머 게시물에 이미지와 동영상의 간편 업로드 기능을 추가하여 한층 재미있고 자유로운 게이머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게임 정보의 통합 검색기능을 강화, 편의성과 정보성을 한층 높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온라인 새해
이벤트
뮤온라인 새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