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전설의 최신작 '창세기전4' FGT 모집 개시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MMORPG '창세기전4'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창세기전4(The War of Genesis IV: Spiral Genesis)'는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온라인게임으로 과거 PC 패키지 시절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임에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해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마련됐다.
소프트맥스는 금일부터 1월 21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00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1월 31일 신도림 TG e스타디움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가제)창세기전 서포터즈'를 모집 할 예정으로, 그 동안 비밀리에 준비해 온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소통하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창세기전 사업본부장 최연규 이사는 "이번 테스트는 지난 2012년 최초 공개 이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로서, 그 동안 더 높은 퀄리티로 선보이기 위해 개발에 매진해왔기에 더욱 특별하다 할 수 있다. 앞으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창세기전4'는 올해 정식 서비스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의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piralGenesis)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