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재창조된 운명’ 출시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완구 및 게임 기업 해즈브로코리아는 자사의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재창조된 운명’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전국 30개 매직 매장에서 사전 체험 행사인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창조된 운명’ 세트는 타르커의 칸 시대로부터 천 년 전이 무대로, 지난 세트에서 보았던 다섯 개 부족 외에 다섯 용의 군락이 등장한다. 지난 세트에서는 멸종한 용들의 힘을 숭배했다면, ‘재창조된 운명’에서는 살아 있는 용을 숭배하며 싸우게 된다. 각 군락은 강력한 용이 하나씩 다스리며, 다섯 개 부족이 이 용들을 각각 숭배한다. 특정 부족이나 용 군락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카드는 문구란에 독특한 아이콘이 표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경쟁보다 재미를 추구하는 캐주얼 이벤트로, 새롭게 출시되는 매직 카드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참가자는 프리릴리즈 팩을 개봉하여 최소 40장으로 구성된 덱을 만들어 참여하게 되며, 프리릴리즈팩에는 기본 부스터팩 외에도 특별한 시드 부스터팩이 포함되어 있어 덱을 짤 때 집중할 부분을 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즈브로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프리릴리즈 이벤트는 제품이 정식 판매되기 전에 카드를 소장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라며 “많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세트를 통해 매직만의 묘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홈페이지(http://locator.wizard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