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폴리스, 2월 13일 서비스 종료 예정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컴투스의 미녀폴리스가 2월 13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3년 12월 19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1개월(422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미녀폴리스는 일본 GNT가 개발한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으로 미녀 경찰이 사건을 조사하고 범죄자를 소탕하는 독특한 스토리를 강조했던 작품이다. 출시 당시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면서 경찰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것을 앞세웠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환불 신청은 컴투스 고객센터(support@com2us.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그동안 "미녀폴리스"를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게임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미녀폴리스
이미지
미녀폴리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