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의 여우비, '진격의 아랑' 이벤트 실시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여우비'의 특별 이벤트를 금일(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진격의 아랑'과 '나의 강화 정복기' 2종이다.
먼저, '진격의 아랑'은 탈것을 '아랑' 등급까지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범가죽 말굽(정예)'이 지급되며, 이를 통해 자신의 탈것을 강력하게 육성함과 동시에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나의 강화 정복기'는 6, 9, 12 단계 전신강화 달성 후 홈페이지(모바일 사이트) 자유게시판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아이템이 증장되는 이벤트로, 최고 12단계 달성 시, '사매 초청서' 10장과 '100만 귀속금화', '주혼(전설)'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넥스트무브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각 주 하나씩 제시되는 미션의 천명 등급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정령석 랜덤 자루' 10개를 증정하는 '천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의 한 관계자는 "여러 방면으로 여우비에 관심 가져주시고 성원 보내주시는 분들께 소소하게 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어 “항상 게이머들께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함께하기만 해도 즐거운 게임이 되도록 힘 쏟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