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하츠네 미쿠' 신작 5월 28일 발매한다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디럭스'(가칭)을 한글화해, 오는 5월 28일 전세계 동시 발매일에 맞추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발표했다.
◈ 3D 리듬 액션 게임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시리즈 최신작, 첫 세계 동시기 발매! 첫 한글화!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디럭스'는 전자음색의 목소리를 가진 가상 공간의 가수 '하츠네 미쿠'가 주연인 리듬 액션 게임의 최신작이다. 이번 타이틀은 인기 피규어 '넨드로이드' 모델의 2.5등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시리즈로, 첫 전 세계 동시기 발매이며, 전 시리즈를 통틀어 처음으로 한글판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게임의 메인이 되는 '리듬 게임'은 '터치 모드'와 '버튼 모드'의 2종류 모드가 수록되어 버튼으로 즐겨왔던 기존 시리즈의 팬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수록 곡은 '하츠네 미쿠'의 팬이기도 한 제작 스텝들이 엄선한 곡으로, 크리에이터의 오리지날 곡을 풀 버전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roject mirai' 시리즈용으로 재편곡한 곡을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오신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시리즈의 최신작을 세계 동시기에 한글화 발매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인업 확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