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플라곤', 새해 첫 업데이트 진행

웹젠은 게임네트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플라곤'에 레벨 한도를 높이고 신규 지역과 몬스터, 아이템을 추가하는 신년 첫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1월 22일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죄사함의 성지'와 '기사들의 사지' 등 각 왕국의 동쪽과 서쪽에 각 3종의 신규 사냥터가 추가된다. 신규 사냥터들은 기존 전장들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이미지로 디자인 됐으며 각 지역 컨셉에 맞춘 8종의 몬스터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몬스터를 사냥하면 기존 몬스터들보다 더 많은 경험치와 새로 업데이트 되는 신규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치열한 국가 간 대립과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기존 사냥터들의 밸런스도 일부 조정될 예정이며, 50레벨이던 최고 레벨 제한은 70레벨로 높아진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는 1월 22일 업데이트 날짜에 맞춰 업데이트 세부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며 금일부터 22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몬스터 사냥 시 두 배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정식 서비스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할리 데이비슨 883N 아이언' 경품의 당첨자도 같은 날(1월 22일) 발표된다. 당첨 대상은 10월 28일부터 11월 27일까지 한달 간 '플라곤'에 접속한 게이머 중 1명으로 웹젠은 당첨자 발표와 함께 판교의 본사에서 경품 증정식을 갖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곤 홈페이지(flago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곤
플라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