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 월드 챔피언쉽’,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소오강호 온라인'의 e스포츠대회 ‘비무대회 월드 챔피언쉽’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뽑는 선발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제1회 소오강호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은 부상을 포함해 총상금 1천만 원이 걸려있으며 1월 17~18일 양일간에 걸쳐 예선을 진행해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대만행 월드 챔피언쉽 티켓을 놓고 게임 실력을 겨루는 ‘1대1 개인전’과 이벤트전으로 치러지는 ‘3대3 개인전’ 등 2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한국 국가대표로 총 4명의 선수를 선발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국가대표 선발전 칭호 및 탈것 아이템이 증정되며, 오는 24일 오후에 서울에서 진행되는 국가대표 선발전 본선과 함께 ‘소오강호 1ST 유저 간담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비무대회 월드 챔피언쉽’ 특집 페이지를 오픈하고 생생한 대회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상세한 대회 대진표 및 대회 결과, 대회 VOD 영상 서비스를 비롯해 승부결과를 사전 예측하는 참여 이벤트 등 비무대회 관련 다양한 정보가 수록될 예정이다.
오는 3월 28~29일 양일간 대만에서 개최되는 ‘비무대회 월드 챔피언쉽’은 총 상금 5만5천 달러(한화 약 6천만 원)를 놓고 한국, 대만, 중국, 태국 등 7개국 대표 선수들이 참여해 세계 최강 무협 고수를 가리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오강호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