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프라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100만 다운로드 돌파
코로프라(대표 바바 나루아츠)는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RPG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한국어 버전이 지난 1월 10일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0월 16일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거둔 성과로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지 않고 게이머들의 입소문을 통해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는 방대하면서도 웅장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3D 액션 파티 플레이와 타운조성 등 SNG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마트폰 RPG로 이미 일본에서는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특히, 기존 게임과 달리 스태미너 개념을 없애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편의성과 이동과 공격, 필살기 등 모든 액션을 손가락 하나로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차세대 인터페이스 '쁘니콘'은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호평을 얻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대 4명의 파티 플레이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의 재미와 직관적인 UI와 짜릿한 타격감은 몰입도를 더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코로프라는 이번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고, 국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7일부터 26일까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로그인만 해도 쥬얼 5개, 주문서 3장이 100% 지급되고, 오는 21일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4성 캐릭터를 선물로 제공한다.
코로프라 관계자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를 사랑해주신 한국 게이머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로 게이머분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일정 및 내용은 게임 내에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