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차기작, 'Dawn of war(던 오브 워)' 대표 이미지 최초 공개
게임에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신작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의 대표이미지 및 BI(Brand Identity, 이하 BI)를 금일(16일) 최초 공개했다.
게임에이드의 차기작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배경과 판타지 소설 읽는 듯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최대 강점인 RPG다. 선과 악의 대립구도를 강조한 전투도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던 오브 워'는 화면 좌우 슬라이드 조작으로 회피 동작을 시전하는 등 게이머가 직접 조작 할 수 있는 부분과 자동 시스템을 적절히 반영하여, 간단하면서도 흥미로운 조작 방식을 구현해냈으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호쾌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다.
삼국지 기반의 3D 턴제 RPG '삼국데이'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기반을 다진 게임에이드는 '던 오브 워'를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할 계획으로,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이번에 공개된 대표이미지와 BI는 '던 오브 워'만의 오묘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삼국데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에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던 오브 워는 유니티 3D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화려함이 일품인 고품질 모바일 RPG이다"며, "던 오브 워를 기다리시는 많은 분들에게 완벽한 상태에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마무리 작업에 구슬땀 흘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 오브 워'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ade.dawnof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