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월드보스다! '가문: 드래곤의부활' 신규 업데이트 실시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지난 15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가문: 드래곤의부활'에 버전 1,4.0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보스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월드보스는 거대한 드래곤을 모든 서버 영웅들이 동료가 되어 도전하는 것으로 게임 내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팔 수 있다. 월드보스는 공격력과 방어력, 속도만이 존재하고 체력이 존재하지 않는다. 행동력이 가득차면 스킬을 사용하고 일정시간마다 광폭화되어 점점 더 강해진다. 매주 수요일 새로운 월드보스가 등장하고 매일 3번의 도전기회가 주어진다.
전투 중 월드보스에게 준 피해량에 따라 점수가 결정되며 자신의 점수 중 가장 높은 점수가 기록된다. 월드 보스 도전시 소량의 드래곤 코인이 지급되며 매주 화요일 도전 종료 후 많은 골드와 드래곤 코인을 보상받게 된다. 드래곤 코인은 코인샵에서 드래곤 뽑기, 장비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버전 1.4.0 업데이트에서는 월드보스 이외에도 인벤토리 확장기능, 일괄판매기능, 10회 연속 뽑기 기능도 추가했다. 특히 레어영웅/레어장비 10회연속 뽑기를 할 경우 4성 영웅/장비 1장을 추가 지급한다.
최창희 PD는 "가문: 드래곤의부활의 핵심 콘텐츠인 가문대전의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아직 핵심 콘텐츠가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도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게이머분들을 위해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문: 드래곤의부활' 카페(http://cafe.naver.com/gamoon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