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그랜드 오픈, 첫날부터 훈풍 타고 순항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5'가 그랜드 오픈 첫날부터 밀려드는 게이머들로 순항 모드에 돌입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1월 15일 오후 4시를 기해 그랜드 오픈에 돌입한 '대항해시대5'의 홈페이지는 하루만에 수백개가 넘는 글이 게시되는 등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게이머들은 그랜드 오픈과 함께 업데이트 콘텐츠를 열정적으로 파고들고 있다. 특히, 추가된 해도를 조사하여 정보를 공유하는 등 확장된 세계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슈 콘텐츠로 부상한 PvP 시스템을 즐기며 대전의 묘미에 빠져들고 있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시작한 이벤트도 신규와 기존 게이머 모두가 즐길 수 있게 마련되어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신규 게이머를 위한 특별 이벤트는 적응도를 높이기 위해 파격적인 상품으로 진행되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기존 게이머들도 새로운 지역으로 진출만 해도 선물을 받게 되어 기대감을 앉고 신세계로 떠나고 있다.
총 5종의 오픈 이벤트는 맥북을 비롯한 현물 상품부터 최고 등급의 SR급 항해사와 원활한 플레이를 도와주는 각종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고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본부장은 "새해의 첫 그랜드 오픈 게임이 된 대항해시대5에 많은 게이머들이 개척 정신을 발휘하며 신세계 탐험에 나서주어 기쁘다. 또한, PvP는 이제 막 시작된 콘텐츠로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갈 시스템"이라며, "그랜드 오픈을 맞아 준비한 신규 및 기존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를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계속해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