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스릴만점 신규맵 '요새섬멸전'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신규맵 '요새섬멸전'을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요새섬멸전'에는 라인, 트리플, 관광지 독점 등 '모두의마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아기자기한 즐거움에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새로운 형태의 조건이 추가됐다.

특히, 신규맵에서는 본인 요새 도착 시 상대방 요새를 집중 공격하는 '요새 총 공격', 관광지 도착 시 생성되는 '요새 보호막', 상대방 요새 도착 시 발동하는 '기습 공격', 임시 요새 도착 시 내 건물들도 함께 상대방 요새를 공격하는 '지원 공격', 상대방 요새에 큰 피해를 입히는 '폭탄 투하', 폭탄을 해체해야 성공하는 '미니 게임' 등 지금껏 보지 못했던 차원 다른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어드벤처맵, 월드맵, 우주맵, 한국맵, 테마파크맵 등 기존 맵과 함께 이번에 추가한 '요새섬멸전'까지 총 6개의 개성 넘치는 맵에서 각기 다른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금까지 '모두의마블'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기존 캐주얼 보드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맵인 '요새섬멸전'을 준비했다"며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적의 요새를 파괴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스릴과 박진감을 지금 바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초대 진행시 50다이아, 프리미엄 카드팩 10장은 물론 최대 S행운아이템 확정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 11레벨에서 15레벨까지 초보 이용자들이 보다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카드팩, 다이아 큐브, 프리미엄 행운템 등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출시 1년 8개월이 지난 국내 시장은 물론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등 진출하는 해외 지역마다 현지 마켓 내 최고매출 및 인기순위 등의 기록을 새롭게 써내려가며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이미지
모두의마블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