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에 좀비 등장!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성료

넥슨(대표 박지원)은 지난 25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이하 카스 온라인)'의 게이머 이벤트 대회 '좀비 팀 매치'를 넥슨 아레나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카스 온라인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이번 '좀비 팀 매치'는 카스 온라인의 인기 콘텐츠인 '좀비 팀 섬멸'모드로 진행이 되었으며, 500여 명의 현장 관람객이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매 라운드마다 '인간진영'과 '좀비진영'을 번갈아 플레이 하며 8승을 먼저 따내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치러진 '좀비 팀 매치'에서는 입구가 좁은 '환풍구'와 시야 확보에 용이한 '베란다' 등 명당 지역 쟁탈전과 예상치 못한 곳에 몸을 숨기는 '인간진영'의 플레이가 펼쳐지며 관객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좀비 메이크업'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 및 넥슨캐시를 비롯한 경품을 제공하는 '좀비 퀴즈대회' 등 다양한 참여 행사도 진행됐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안병욱 디렉터는 "좀비 모드를 활용한 첫 이벤트 많은 게이머분들께서 참석해주시고 즐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카스온라인 좀비 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