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팀들의 최강매치!'코어마스터즈 클랜 챔피언십' 실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의 클랜 챔피언십을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총 상금 1억 5천만 원의 클랜 챔피언십은 8주간의 대장정을 끝으로 총 16개의 본선 팀이 우승을 향해 격돌한다.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던 팀들이 대거 본선에 진출한 것은 물론, 1차 클랜 챌린지부터 참여해왔던 팀의 실력이 상승하면서 본선에 오르는 등 흥미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16강에 진출한 모든 팀들은 2백만 원의 상금을 받게 되며, 8강팀은 4백만 원, 4강 진출팀은 각각 4위 8백만 원, 3위 1천만 원, 2위 2천만 원, 1위 4천만 원에 해당하는 상금을 받게 된다. 아울러 인기 BJ '구사견'이 이번 대회의 4강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를 아프리카 TV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대회가 진행되는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선에 오른 16개 팀 중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리뷰를 카페나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 SNS에 공유하면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 상품권, 페이퍼토이 2종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아울러 팬아트 게시판에 본선 팀을 응원하는 이미지를 올리거나 공식 'BJ 구사견' 페이지에서 댓글만 달아도 푸짐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다. 대회 기간에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3종은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소프트빅뱅의 이관우 대표는 “8주간의 긴 여정을 끝으로 드디어 클랜챔피언십이 열리게 됐다. 많은 실력 있는 팀들이 겨루는 대회이니만큼 높은 경기 수준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대회 기간에 많은 사용자들께서 보는 재미와 더불어 자신이 응원하는 팀들에 대해 애착을 가지고 응원하길 바라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