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Z Cos 레브, '몬스터필드'의 리리스로 완벽 변신
플레이씨(대표 유재황)는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와 함께한 '몬스터필드 for Kakao(이하 몬스터필드)'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금일(3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코스프레 사진을 통해서는 'RZ Cos'의 대표 코스튬 플레이어 레브(강수빈)가 '몬스터필드'의 여신 리리스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여신 리리스는 게임 진행 및 스토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인 캐릭터로, 금발의 긴 머리에 볼륨감 있는 몸매, 현실감 없을 정도의 아름다운 외모가 특징이다.
플레이씨 유재황 대표는 "코스프레 팀 RZ Cos와 몬스터필드가 현실과 게임의 차원을 넘어선 유쾌한 만남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몬스터필드는 다양한 방면에서 게임을 알릴 수 있는 활동들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Z Cos의 '레브'도 "여신을 현실로 재현하는 것에 많은 부담감을 느꼈다"라며, "리리스 캐릭터가 가진 상냥함이나 몽환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많이 신경썼다. 몬스터필드에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몬스터도 코스프레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필드 for Kakao'는 화려한 그래픽과 이용자가 직접 전투에 참여하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 약 720종의 몬스터, 370개의 스테이지 등 풍성한 콘텐츠가 가득한 모바일 배틀 RPG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필드'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fiel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