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조이의 신작 '스파르타킹덤' 공개 서비스 실시
로코조이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전략 모바일게임 '스파르타킹덤'을 금일(4일) 구글 플레이마켓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파르타킹덤'은 지난 1월 12일 티스토어에 출시되어 무료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TOP10에 계속 자리매김하고 있다.
로코조이 엔터테인먼트'의 첫 모바일게임인 '스파르타킹덤'은 스파르타를 배경으로 한 카툰 느낌의 귀여운 영웅들이 특징이다. 특히, 전사, 전략가, 궁수 3가지의 직책으로 나뉜 직업 시스템은 물론, 직접 영웅을 조작하고,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전쟁을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PVP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소셜 기능 중 하나인 '발자국 시스템'으로 다른 게이머의 계정에 발자국을 남기고 이를 통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플레이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로코조이 엔터테인먼트는 '스파르타킹덤'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게이머에게 던전 미션 완료 후 금화 보상을 제공하는 '영웅이여! 기본기를 다져라!'와 '영웅이여! 한계를 돌파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신의 조각'을 모아 신의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최강영웅 출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파르타 킹덤'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partakingdom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