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이은혜의 몬길', 몬스터길들이기 개발팀 인터뷰 전격 공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레이싱 모델 이은혜와 헝그리앱 간판 아나운서 차보경이 넷마블 인기 RPG 몬스터길들이기를 시청자와 함께 즐기는 헝그리앱TV 인기 프로그램 이은혜의 몬스터길들이기(이하 몬길의 은혜) 38화가 2월 4일 방송됐다.

오늘 방송에서 두 MC는 헝그리앱 100위 공략을 지키기 위해 사전에 몬스터길들이기의 개발사인 넷마블로 직접 방문하고 개발팀장를 만나 진행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MC들은 개발팀장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몬스터 길들이기의 이슈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시청자들의 의문을 속시원히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MC들은 몬스터길들이기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환서 전용 몬스터 2종 , 합성 전용 몬스터 3종이 추가됐다. 또한 실력을 겨루는 대전 리그제 추가, 한계 돌파 전용 몬스터 추가, 일일 응원 상자 추가, 신규 몬스터 6정 코스튬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을 시청자들에게 전해주었다.

한편, 몬길의 은혜의 간판코너인 대리합성도 어김없이 진행됐다. 대리합성은 이메일로 시청자의 신청을 받아 MC들이 몬스터를 대신 합성해주는 코너이다. 깜찍 발랄 이은혜와 똑순이 차보경 아나운서가 함께 진행하는 몬길의 은혜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볼 수 있다.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