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곳엔 뽀삐로 화답한다! 롤(LOL), '니가가라 하와이' 모드 공개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금일(1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홈페이지를 통해 'LOL'의 기간한정 신규 게임 모드 '니가가라 하와이'를 공개했다.
'니가가라 하와이' 모드는 적 팀이 플레이할 챔피언을 아군이 선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면 적군에게 '우르곳'을 보내고 '뽀삐'로 화답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적군에게 보내는 챔피언은 아군이 한 명이라도 보유한 챔피언 이라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 모드에서는 닷지 페널티가 기존의 게임모드보다 강력하다. 1차 닷지시 15분 페널티, 2차 이후 닷지에서는 2시간의 페널티가 주어진다.
이번 '니가가라 하와이' 모드에서는 팀부스트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게이머는 125RP로 부스트를 구매해 아군 팀원 전원이 게임에서 플레이하게 된 챔피언의 모든 스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으며, 게임 종료 시 본인에게 200 IP, 팀원에게 100 IP가 추가로 주어지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2월 23일 오후 7시까지 서비스 될 예정인 '니가가라 하와이' 모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최소 16개 이상의 챔피언을 보유하고, 레벨은 최소 20이상이 되어야 한다
한편, '니가가라 하와이' 모드 서비스 종료 이후에는 게이머들에게 소환사의 아이콘 지급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notice&mod=view&schwrd=&p=1&idx=25104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