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generation', 서든어택 그랜드파이널 여성부 우승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2015에서 진행된 서든어택 그랜드파이널에서 '1st-generation'이 여성부 우승을 차지했다.

일반부 팀과 나란히 결승에 오른 '1st-generation'의 여성부 멤버들은 'revolutionarys'와 서든어택 국내 여성부 최강팀이라는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쳤다.

승자는 '1st-generation'의 차지였다. '1st-generation'은 3세트를 내리 따내는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이며 서든어택 국내 여성부 최강임을 증명했다. 승기를 잡을 때면 안정적인 게임 운영으로 승기를 놓치지 않고, 역전의 위기에서는 과감한 판단으로 빼앗긴 흐름을 다시 자신들 쪽으로 가져오는 빼어난 게임 운영이 이들의 승리 비결이었다.

특히, 제3보급창고에서 펼쳐진 2세트에서 'Revolutionarys'에게 4라운드를 먼저 따내고도 'Revolutionarys'의 거센 반격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5라운드를 먼저 내주고 패배 직전까지 몰렸지만, 중앙통로로 과감하게 돌격하는 멋진 판단으로 2세트를 판가름 짓는 모습은 이번 대회의 백미였다.

이번 우승으로 '1st-generation'은 우승상금 1,000만 원을 획득했으며, MVP로 선정된 우시은은 MVP 상금 100만 원을 추가로 획득하며 더욱 큰 기쁨을 누렸다.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2015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20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