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제3기 전속모델 오디션' 및 '제3회 WEBTOON 작가 공모전' 개최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의 전속 모델로 활약해온 배다해와 후지이 미나의 뒤를 이을 '제3기 전속모델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제3회 WEBTOON 작가 공모전'을 진행하여 '대항해시대5' 웹툰을 제작할 역량 있는 작가도 찾고 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간드로메다 제3기 전속모델 오디션'은 우승 상금 1,000만원을 내걸고 진행된다. 그동안 간드로메다는 2번에 걸친 오디션을 통해 가수이자 뮤지컬배우인 배다해,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와 제1기, 제2기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후지이 미나는 현재도 '무극'과 '대항해시대5'의 홍보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15~30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 스튜디오 오디션, 심층인터뷰의 3단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 심사는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고, 오디션 참가를 원하는 여성은 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지정 원서를 다운받아 사진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의 1차 합격자는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최종 선정자는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간드로메다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간드로메다의 게임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간드로메다는 또, 역량있는 웹툰 작가 모집을 위한 '제3회 간드로메다 WEBTOON 작가 '공모전'도 개최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작가는 공모전 페이지의 지정 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30컷 이상의 프롤로그 및 50회 이상 끌고 갈 스토리 요약본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의 5위 내 입상자는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1위 입상자는 1,000만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간드로메다와 '대항해시대5'를 소재로 한 시즌제 웹툰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드로메다' 홈페이지(http://ga.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오디션 및 웹툰작가
간드로메다 오디션 및 웹툰작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