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자사게임 4종에 설 맞이 통합 이벤트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4종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설 명절 기념 통합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오는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신의아이들 for Kakao', '삼국지천하영웅전', '빅풋', '패왕삼국' 등, 인기 모바일 게임 4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먼저 게임 내 각종 드랍 확률과 보상이 100% 수준으로 증가되며, 제약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게이머들에게 넉넉한 행동력을 지급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캐시를 구매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첫 결제금액에 해당하는 캐시를 100% 재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SK네트웍스서비스는 각각의 게임 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며 "설 맞이 통합 이벤트를 시작으로 각 게임들의 시너지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올 한 해 게이머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게임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K네트웍스서비스 4종 게임 이벤트
SK네트웍스서비스 4종 게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