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2월 25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1.7 업데이트 출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25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1.7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국 전차 계통도에 새로운 구축전차 7종이 추가된다. 기존의 구축전차들이 포탑이 없었던 것과 달리, 새롭게 선보이는 구축전차들은 포탑을 장착하고 있어 강력한 공격력과 긴 사거리는 유지하면서 조종은 한층 쉬워진다. 신규 구축전차들은 차체가 작고 조준 시간이 짧은 4단계 М8А1, 주포 내림각과 관측범위가 넓은 6단계 Hellcat, 주포 공격력이 높은 10단계 T110E4 등이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wargaming.wot.blitz)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world-of-tanks- blitz/id859204347?mt=8)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홈페이지(http://wotblitz.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온, 마스터즈 버닝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마스터 서버를 대상으로 마스터즈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마스터 서버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20% 추가, 4주간 매 주말(오후 5시~12시) 1시간 동안 이동속도 3%와 비행속도 3%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채집, 제작 숙련도가 1, 3주차에 50% 증가하며, 2, 4주차에는 어비스 포인트 30%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0225_burning/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 출시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최강의 군단에 신규 캐릭터 '죽음의 여신: 헤이디어즈'(이하 '헤이디어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헤이디어즈’는 추가 달린 사슬을 휘둘러 적과 싸우는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원형으로 퍼지는 사슬의 이동경로를 활용한 넓은 공격범위가 특징이다. 스토리 상으로는 신들조차 두려워한 ‘죽음의 여신’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다.
에이스톰은 이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전문 코스프레 팀들과 함께하는 “1캐 3색,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가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탑클래스의 전문 코스어를 보유한 JCOS, RZCOS, CSL 3개 팀이 선보이는 ‘헤이디어즈’ 코스프레 중 맘에 드는 사진을 공유만 하면 ‘VIP 이용권’과 ‘베누스의 키’ 2개가 바로 지급된다.
또한 오는 3월 18일 점건 전까지 ‘매혹의 사형집행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와 관련된 업적 달성도에 따라 럭키백, 황금코인, 실타래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빨간 립스틱 조각’ 아이템은 한정판 엠블럼과 칭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시스템 개선사항도 반영된다. 하루 단위로 적용되는 피로도 총량을 늘리고 피로도 회복 방식을 변경해 사용자들의 플레이 흐름을 최대한 해치지 않도록 조정되며, 신규 사용자들이 처음 접하는 사냥터인 ‘그랜드마켓’도 몰입도를 더욱 높이는 방향으로 개편된다.
로그인 방식도 공식홈페이지 로그인 후 ‘바로시작’ 버튼 클릭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는 웹로그인 방식으로 변경되며, 네이버 아이디 연동 기능도 추가된다. 이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로스트사가, 신규 캐릭터 '제우스'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은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캐릭터 '제우스'를 금일(25일) 공개했다.
'제우스'는 천둥과 번개를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레어 용병이다. 또한, 주무기인 번개창은 넓은 공격범위 외에도 땅에 닿으면 바닥에 전류가 흐르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신규 용병 '제우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3월 4일까지 '황금 동전'을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동전'은 모은 개수에 따라 세뱃돈 봉투부터 등급별 레어 영구 장비 보급, 각종 펫, 2015 설 기념 장비 패키지 등의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게임 접속 및 플레이 등 다양한 경로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접속 시 '행운의 장비 보급'을 제공하고, 이후 접속 시간 달성에 따라 '소망 장비보급'과 '영구 장비 보급'을 선물한다.
- 서든어택, 김수미와 신구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김수미, 신구 캐릭터를 오는 2월 26일 출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해당 캐릭터에는 두 사람이 직접 녹음한 음성효과를 적용, ‘니들이 게 맛을 알아?’ 등 유행어를 활용한 효과음과 파이터, 분노 콘셉트의 재미있는 감정표현 기능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5일까지 두 캐릭터의 사용 기간을 각각 55일 이상 만드는 게이머에게 ‘신구’, ‘김수미’, ‘게맛’, ‘구야형’, ‘욕쟁이’ 등 유니크 칭호 6종을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일에는 서든어택 게이머들에게 사상 최대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슈퍼타임’ 이벤트를 실시,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일정 확률로 인기 주무기 영구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AK47, TRG21 영구제 보급상자’와 ‘김수미, 신구 캐릭터 카운트’, ‘닉네임변경Ⅱ’, 10만 경험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3월 2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최근 통합 초기화’, ‘한 글자 닉네임상자’ 등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치어리더 캐릭터’와 인기 주무기 및 근접무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닌자 캐릭터’, ‘응원 캐릭터’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