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의 앨리스', 제 1회 캐릭터 코스튬 공모전 개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이하 숲 속의 앨리스)'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 1회 캐릭터 코스튬 공모전을 열고 금일(26일)부터 3월 26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 코스튬 공모전은 '숲 속의 앨리스'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하고 그린 캐릭터 코스튬을 실제 게임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평소 게임 속 캐릭터에게 착용시키고 싶었던 코스튬을 자유롭게 그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커뮤니티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본인의 공모작이 당선된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한편, '숲 속의 앨리스'는 신규 미니언 '지팡달팡', 레인 미니언 '모닝알람', '레드비틀캣', '블랙볼펭'과 쉐이크 미니언 '코코알라'를 추가했다. 이를 기념해 모든 미니언의 변신 확률을 2배로 높이는 '변신 확률 2배' 이벤트와 캐시 상품을 30%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오는 3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숲 속의 앨리스' 카페와 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