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6차전 1경기 '영웅1서버' 길드 승리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도탑전기
도탑전기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6차전 1경기 1세트

마이콜 마이콜 길드 패 1 - 2 승 효근 영웅1서버 길드

1대전 마이콜 승리

마이콜: 메두사, 더블드래곤, 레비아탄,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사일렌서
효근: 메두사, 더블드래곤, 그림자악령,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기사단암살자

1대전에서 효근의 메두사가 먼저 석화를 걸고 상대의 영웅에게 집중 공격을 가해했다 하지만 마이콜이 메두사 또한 효근의 영웅을 봉인하고 이어서 더블드래곤이 상대 영웅에게 냉기숨결을 가했다. 마지막으로 마이콜의 레비아탄이 기사단암살자를 제거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2대전 효근 승리

마이콜: 검의달인, 나가사이렌, 달의사제, 달의기사, 기사단암살자
효근: 나가사이렌, 해골왕, 달의사제, 땜장이, 해골마법사

초반 마이콜의 검의 달인이 공격을 가했으나 효근의 해골마법사와 땜장이가 상대 전방과 중앙 영웅을 전부 쓰러뜨렸다. 그 결과 후방 영웅만 남은 마이콜은 제대로 반격하지 못하고 모든 영웅을 잃고 말았다.

3대전 효근 승리

마이콜: 악마술사, 검의달인, 어둠순찰자, 캡틴, 베어워리어
효근: 거대어인, 땜장이, 악마술사, 사일렌서, 어둠순찰자

효근의 탱커 영웅이 상대의 캡틴을 빠르게 잡아 기선을 제압했으나 마이콜의 악마술사와 땜장이가 이에 맞섰다. 하지만 효근의 사일렌서와 악마술사의 공격에 마이콜의 다른 영웅들이 쓰러지며 어둠순찰자만 남게 됐다. 결국 1세트를 효근이 가져갔다.

도탑전기
도탑전기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6차전 1경기 2세트

이정현 마이콜 길드 패 0 - 2 승 조상우 영웅1서버 길드

1대전 조상우 승리

이정현: 메두사, 더블드래곤, 그림자악령, 기사단암살자,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조상우: 메두사, 달의기사, 더블드래곤, 기사단암살자,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덱이 비슷한 두 선수 공방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조상우가 먼저 달의 기사가 공격을 시작했고 이정현이 메두사로 상대 영웅을 봉인했다. 곧이어 두 선수의 영웅들의 궁극기를 주고 받으며 전투를 이어갔다. 이때 다시 한 번 조상우가 메두사로 이정현의 영웅들을 봉인해 마무리하며 첫 대전을 가져갔다.

2대전 조상우 승리

이정현: 얼음여왕, 슬레이어, 사일렌서, 강령술사, 해골왕
조상우: 해골왕, 땜장이, 사일렌서, 해골마법사, 어둠순찰자

초반 이정현의 해골왕과 강령술사가 빠르게 쓰러지면서 불리한 상황에 처했다. 이에 맞서 이정현의 메지 영웅들이 높은 데미지의 궁극기를 사용했지만 큰 효과를 거두지 못했다. 조상우는 탱커가 없는 이정현의 영웅들을 마무리하며 승리했다.

도탑전기
도탑전기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6차전 1경기 3세트

김승우 마이콜 길드 승 2 - 1 패 이경태 영웅1서버 길드

1대전 김승우 승리

김승우: 해골왕, 달의기사, 트롤전사, 더블드래곤, 메두사
이경태: 땜장이, 해골왕, 나가사이렌, 해골마법사, 악마술사

김승우의 메두사가 먼저 상대 영웅에게 석화를 걸어 공격했다. 김승우는 이어서 이경태의 땜장이와 악마술사를 잡아내는데 성공한다. 이경태의 해골마법사가 궁극기를 사용하려 했지만 김승우의 더블드래곤이 다시 한 번 봉인하면서 이경태의 영웅들을 제압했다.

2대전 이경태 승리

김승우: 죽음의기사, 그림자사제, 나가사이렌, 검의달인, 기사단암살자
이경태: 더블드래곤, 달의기사, 메두사, 기사단암살자,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초반 이경태의 메두사가 상대 영웅을 봉인하고 기사단 암살자와 죽음의 기사를 쓰러뜨렸다. 또한 이경태의 더블드래곤이 다시 한 번 얼음숨결을 사용하며 나머지 영웅들을 제압했다. 결국 김승우의 영웅들은 제대로 활약 하지 못하고 모두 쓰러지고 말았다.

3대전 김승우 승리

김승우: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그림자악령, 악마술사, 미노타우르, 땜장이
이경태: 달의기사, 트롤창병, 그림자사제, 트롤전사, 검의달인

초반 이경태의 검의 달인이 궁극기를 써보지 못하고 쓰러졌고 김승우의 땜장이가 궁극기로 이경태의 영웅을 공격했다. 곧이어 악마술사의 궁극기가 이어졌고 이경태의 트롤 조합은 큰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쓰러지고 말았다.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6차전 1경기 4세트

이원준 마이콜 길드 패 0 - 2 승 최창경 영웅1서버 길드

1대전 이원준 승리

이원준: 메두사, 그림자악령,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더블드래곤, 기사단암살자
최창경: 메두사, 어둠순찰자, 그림자악령,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기사단암살자

최창경의 메두사가 먼저 이원준의 영웅을 봉인하고 공격을 시도 했으나 이원준의 그림자 악령이 쓰러지면서 상대 영웅의 큰 데미지를 줬다. 이어서 최창경의 영웅들이 공격했지만 그림자 악령으로 인해 체력이 부족해 이원준의 영웅에게 차례로 제압당하고 말았다.

2대전 최창경 승리

이원준: 달의사제, 사일렌서, 검의달인, 나가사이렌, 악마술사
최창경: 달의사제, 땜장이, 검의달인, 사일렌서, 나가사이렌

이원준이 초반 최창경의 검의 달인을 제압하면서 기선을 제압했다. 하지만 최창경의 땜장이가 이원준의 영웅들을 쓰러뜨리며 역전에 성공한다. 두 선수 모두 사일렌서와 달의 사제가 남았고 전투를 계속했지만 최창경의 영웅이 체력이 더 많아 승리를 차지했다.

3대전 최창경 승리

이원준: 레비아탄, 거대어인, 달의기사, 땜장이, 어둠순찰자
최창경: 해골마법사, 악마술사, 죽음의기사, 더블드래곤, 해골왕

최창경의 해골마법사가 거대어인을 추방시키고 나머지 영웅들이 이원준의 탱커들을 공격했다. 이에 맞서 이원준의 땜장이가 지속적으로 공격했지만 큰 힘을 발휘하지 못했다. 결국 최창경의 악마술사와 해골마법사 조합을 이겨내지 못한 이원준은 패배하고 말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