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검 for Kakao, 1호 결혼 커플 탄생했다
추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미검 for Kakao'에서 만나 실제 결혼에 성공한 공식 커플 1호가 탄생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게임 내 캐릭터명 '공항노동자' 와 '당하은' 은 '미검 for Kakao'에서 커플은 맺은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사랑을 키워왔으며 다가오는 4월 19일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공항노동자', '당하은' 커플은 길드 정모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웠다. 신부 '당하은' 씨는 "게임내에서는 신랑의 예의 바른 행동과 말투에 반하고, 게임 밖에서는 다정함에 반했다."며 "둘이 함께 늙어가도 좋을 것 같다는 신랑의 이야기에 감동 받아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추콩코리아는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결혼할 실제 커플에게는 순금 커플링과 축하화환을 전달할 예정이며 게임 내에서는 결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랑, 신부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송하면 사례금, 어메이징 승급석, 대량 경험단을 지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KFC 징거 버거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결혼 이벤트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 상향을 비롯하여 신규 맵, 8급 신병천기, 전 서버 2:2 매칭 부부 경기장 등이 추가 됐다.
전 서버 2:2 매칭 부부 경기장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오픈 되는 전장으로, 게임 내 부부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 부부 경기장은 실시간 랜덤 자동 매칭 방식으로 진행되며, 연승이 많은 부부 파티가 상위 랭킹에 올라간다. 또한, 8급 신병천기는 진화 시 고유 스킬을 획득 할 수 있고, 캐릭터 최대 레벨이 170으로 상향됨에 따라 160레벨에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맵 유명고제도 추가됐다.
추콩코리아 박일천팀장은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 실제 결혼 커플이 된 사례는 미검이 최초가 아닐까 한다"며, "미검 공식 커플 1호가 된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미검에서 만나 이 같은 결실을 얻은 만큼 평생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검 for Kakao'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eauty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