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헝그리앱 사전등록] '신조협려 2015 for Kakao'- '우주의기사'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신조협려2015 이미지
신조협려2015 이미지

퍼펙트월드가 서비스하는 '신조협려 2015 for Kakao(이하 신조협려)'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9일부터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이자 전원에게 패키지 쿠폰(육무쌍의 서신, 5배 경험약,현철망치 보급함 등)을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해 게임을 공유하거나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게시글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조협려'는 '완미세계', '무림외전', '적벽', '의천도룡기' 등의 무협 게임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퍼펙트월드의 신작으로, 김용 소설 원작에서 소개된 다양한 문파, 에피소드 등이 충실히 구현되었다. 특히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벌어지는 진영간 전투 및 대형 전투 시스템, 협객 스킬의 상성 관계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조협려 2015 for Kakao'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nextgamelife.com/Event/SinjoPreReserve)에서 진행할 수 있다.

우주의기사 이미지
우주의기사 이미지

- '우주의기사', 구글 런칭 전 사전 등록 이벤트중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가 서비스하고 자사의 개발 스튜디오 네오그램이 개발하는 모바일 메카닉 액션RPG '우주의기사'가 구글 런칭 전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우주의기사'는 유명 로봇들을 등장시켜 모바일게임 최초로 우주공간의 전투를 풀 3D로 구현한 3D 메카닉 게임으로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아 왔으며, 지난 1월 28일 네이버앱스토어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국내에서 '영혼기병 라젠카' 등의 메카닉 디자인을 담당했던 '주영삼' 감독이 참여해 메카닉 디자인의 수준을 기존 게임들에 비해 한 단계 높였다.

'우주의기사'는 구글 사전등록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최고 6성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체 뽑기권과 게임 캐쉬를 받을 수 있으며, SNS 응원글을 남기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엔틱게임월드의 모바일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신동준 팀장은 '1월에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우주의기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구글의 정식 런칭과 함께 그 동안 준비했던 유명 IP들을 순차적으로 정식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앞으로 추가되는 유명 로봇들이 게임에 적용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헝그리앱은 현재 '신조협려'와 '우주의기사' 외에도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로 입소문을 탄 '베인글로리'를 비롯해서 '태극팬더', 'SD건담슈터'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세븐나이츠', '서머너즈워',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태극팬더',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우주의기사' 사전 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tntgame.co.kr/sns_page/)에서 진행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